휴럼, 서울 코엑스 ‘코리아비건페어 2022’ 참가… “지속 가능한 소비 함께 고민해요”
휴럼, 서울 코엑스 ‘코리아비건페어 2022’ 참가… “지속 가능한 소비 함께 고민해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이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코리아비건페어2022’는 ‘LET'S VEGAN - Lifestyle(생활 속의 비건), Earth(지구 환경 보호 산업), Try(비건 관련 세미나 및 강연), Sustainable(지속 가능 관련 산업)’이라는 주제로 약 150여개의 기업과 단체가 참여해 △비건 식품 △비건 화장품 △비건 용품 △환경 보호 용품 등을 소개하는 행사다. 최근 식습관을 넘어 건강, 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확장되어 가고 있는 ‘비건’이라는 트렌드를 재조명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식물성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영양제 등을 개발해 온 휴럼은 이번 코리아비건페어에서 비너지, 유나엔 브랜드와 요거베리의 비건요거트스타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비너지는 100% 식물성 원칙에 따라 개발된 식물성 영양제 브랜드다. 리프철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엽산,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 성분을 식물성 원료와 식물성 캡슐, Non GMO, No Gluten 등을 담아 제조해 비건이나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건강 뷰티 유튜버 유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 ‘유나엔’은 대표상품 ‘비건오메가3’ 로 코리아비건페어에 참여할 예정이다. ‘비건오메가3’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완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유럽산 비건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휴럼의 글로벌요거트브랜드 ‘요거베리’의 비건요거트스타터는 두유를 이용해 100% 식물성 단백질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서 직접 만든 두유요거트 시식행사를 할 예정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휴럼 관계자는 “환경오염과 건강,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는 기업, 소비자가 모두 함께 고민해야 하는 문제가 되었다. ‘코리아비건페어 2022’는 이러한 의식을 반영해 개발, 생산해 온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이므로 비건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비건페어 2022’는 서울 코엑스 1층 B2홀에서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간 진행되며 휴럼의 부스는 b03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