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대학, 고려직업전문학교 취업 대비하는 전략 시스템 운영
호텔리어대학, 고려직업전문학교 취업 대비하는 전략 시스템 운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5.29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고려직업전문학교 로고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 호텔관광경영전공에서 호텔, 크루즈, 리조트, 여행사 취업에 대비하는 전략 시스템을 운영한다.

2년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고려전은 서울 동작구 노량진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리어대학 과정으로, 보통 개별적으로 준비를 해야 했던 외국어 실력 관리와 전공 자격증 취득을 도와준다.

특히, 국내 특급 호텔들과의 MOU체결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 및 인턴십 경력을 쌓을 수 있음은 물론, 호텔 테이블 냅킨, 테이블 셋팅 및 매너, 와인 디켄딩, 호텔 프론트, 칵테일 및 소믈리에, 카지노 딜러, 국제매너 및 비지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실습수업을 통하여 현장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양성한다.

또한, 관광업계 취업에 가장 중요한 어학성적 관리를 위해 어학센터 및 외국어 특강을 통해 제 2, 3외국어를 교육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80% 이상 실무수업은 물론, 유명 기업과의 MOU 체결을 통해 졸업 후 취업을 지원받아 볼 수 있는 취업책임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려전 학생이라면 누구나 고려전과 연계를 맺은 기업으로의 취업을 지원받게 된다.

현재 고려직업전문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1학년도 우선선발 원서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고려전에 지원하더라도 수시나 정시기간에 타대학 복수지원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