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필라테스 스튜디오, 고객감사제 프로모션 실시
펀필라테스 스튜디오, 고객감사제 프로모션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필라테스 스튜디오 '펀필라테스 스튜디오'가 고객감사제를 통해 비용부담 없이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펀필라테스 스튜디오’는 1:1 개인 프라이빗 필라테스부터 그룹 기구 필라테스, 리포머, 체어, 바렐, 스프링보드, 소도구 필라테스 등 트렌디 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갖추고 운영되는 곳으로, 함께 운영되고 있는 인천헬스장 펀휘트니스의 7주년 고객감사제 프로모션과 연계해 함께 프로모션에 동참했다.

금번 고객감사제는 펀필라테스의 프로그램들을 할인된 프로모션 가격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으로, 다양한 기구 필라테스 레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가금액 없이 피트니스 전 종목 멤버쉽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펀필라테스 스튜디오’는 다양한 그룹프로그램을 통해 체형 및 자세교정, 근력향상 및 코어강화 등 전문강사의 세심한 레슨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운영 중으로, 전문 소속 강사진들의 레슨노하우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1 프라이빗레슨과 그룹레슨으로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토록 하고 각 회원들의 맞춤형 운동으로 체형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점도 인천 구월동 인근 주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부분이다.

‘펀필라테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단기간 내에 대표적인 인천필라테스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고객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도입, 운영하면서 인천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한 필라테스 스튜디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