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빅데이터학과, 재학기간 중 경력직 수준 포트폴리오 제작
한국IT직업전문학교 빅데이터학과, 재학기간 중 경력직 수준 포트폴리오 제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0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잔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IT특성화 교육기관인 한국IT직업전문학교 빅데이터학과가 학생들이 재학기간 중 경력직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빅데이터학과 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분야의 경우 개인의 업무능력이 가장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된다”며 “재학기간 중 다양한 개발과정 경험을 바탕으로 경력직과 같은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취업이 가능하게끔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전 학과를 3년 과정으로 운영하면서 졸업 시에는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는 전용 실습실 및 학생 1인당 1대씩 사용 가능한 개발kit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규학기 외 심화학기와 창의인재캠프, 프로젝트실습 등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학생 개별 관리에 힘쓰고 있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 융합스마트계열은 빅데이터/인공지능학과, 드론/로봇학과,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사물인터넷학과를 운영 중에 있다.

학생들은 각 전공과정별로 정규학기, 심화학기, 캠프, 프로젝트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실습활동을 하게 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학년도 예비신입생을 위한 우선선발전형을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