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강 장학혜택 적용,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1월 신·편입생 모집
다수강 장학혜택 적용,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1월 신·편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온라인학사학위 취득 전문 교육기관으로 2022년 11월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가족장학금, 보훈장학금, 재수강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다양한 교양과목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을 위해 기존 대학 중퇴자, 전문대 졸업자 등이 교양과목을 신청하고 있으며, 학교에서는 다수강 지원자들에게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교양과목으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가족관계론, 산업심리학, 무역학개론, 상담심리학 등 다양한 교과목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일반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위를 받고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 등의 진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직장인, 주부, 만학도 등이 대학 등록금보다 저렴한 교육비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원격미래교육원은 학점은행제 무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영학, 심리학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사학위 취득 요건인 140학점 중 84학점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이수 시 중앙대 총장명의의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직장인들의 경우 출퇴근 시간에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 역시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신입생들에게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1월 수강생들은 회원가입 후 무료로 학습설계를 받아 체계적인 학습 플랜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진로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