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점, "영어면접 2주 완성 가능해"
YBM 토익학원 대구동성로점, "영어면접 2주 완성 가능해"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1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취업준비에서 필요한 것은 어학성적, 관련업무에 대한 이해와 준비, 대외활동경력 등 다양하지만, 요즘 당락을 결정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부분은 바로 면접이다. 

그 중에서도 어학실력과 면접을 동시에 진행하는 “영어면접”이야말로 취업준비생, 이직을 원하는 직장인들이 중요하다고 느끼면서 동시에 가장 어려움을 호소하는 부분이다.

이에 대구영어회화학원 동성로YBM에서 영어면접과정을 개설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구외국어학원 Kyile강사의 “2주완성 EASY 영어면접”은 서류전형 통과 후 짧은 준비기간 동안 진행되는 영어면접의 특성을 살려 2주동안 8회 완성으로, 압축적이고 효율적인 영어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개설되었다. 

대구영어학원 면접영어 대표강사 Kylie는 “면접에서 무조건 나오는 단골질문, 압박질문 심지어 경력자 질문까지 한번에 끝냄으로써 영어면접은 물론, 해외출장이나 파견이 잦은 직장인들,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도 꼭 필요한 수업”이라며 “2주완성강의로 많은 대학생, 취준생들이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2주완성 영어면접강의는 Kylie강사의 자체 제작된 자료와 6명 소수정예 1:1 밀착관리로 개별 코칭이 이뤄진다. 영어면접에서 사용하기 좋은 유용한 표현, 문장, 단어를 섭렵해 공사, 대기업의 실제기출면접질문을 활용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연습한다. 기업의 특성에 따라 면접관의 출제의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직렬, 개별특성을 고려한 면접집중코칭, 모의면접 질문제공 등을 통해 면접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대구영어면접학원 수강생특전으로 개인자소서와 이력서 영어첨삭이 진행되어 면접프리패스를 부르는 강의로 벌써부터 소문이 자자하다.

동성로YBM 관계자는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강의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하반기 영어면접과 인터뷰를 준비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의 빠른 발걸음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동성로YBM은 대구토플학원, 토익스피킹학원 등으로 불리우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는 8월 방학특강 수강등록과 시간표문의는 7월 17일(금)부터 시작하며 8월 3일 개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