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3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전형 기간이 11월 2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게임그래픽학과는 실감나는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드로잉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게임 아이디어스케치부터, 2D/3D 오브젝트작업까지 게임그래픽 전문가의 실전 테크닉을 학습할 수 있다.

게임그래픽학과 학생들은 게임 기획, 게임 그래픽, 게임 서비스 등을 배우고 메타버스 시대를 대비하고 게임 교과과정과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는 현재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에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게임그래픽학과 학생들은 재학 중에 제작된 게임을 공개하고 수정작업을 거치며 실제 게임제작환경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학생들은 재학 중 팀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그래픽을 학습하며 모바일, 가상현실(VR), 서버를 적용한 작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제작한다“고 전했다.

게임그래픽학과에서는 학생들이 재학기간 중 다양한 게임그래픽을 연습하고 3년제 운영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컴퓨터공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