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휘기숙학원, 예비고3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윈터스쿨 프로그램 마련’
수만휘기숙학원, 예비고3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윈터스쿨 프로그램 마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3학년도 수능이 6일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2024학년도 수능을 응시하는 현 고2, 예비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윈터스쿨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경기도 안성에 있는 입시전문기숙학원인 수만휘기숙학원은 ‘2023 수능만점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학원의 윈터스쿨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1일 개강하여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4주 정규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남학생과 여학생 총 4개반 학생을 모집한다. 각 반의 정원은 30명 내외이며, 단기 겨울방학특강 특성에 맞게 4주간 국수영 집중수업과 효율적인 자습으로 실력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코칭전문 대입기숙학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4주간의 고효율의 학습을 위해 오전 수준별 정규수업과 오후 취약부분 선택수업을 기본으로 하며 오후 10시까지 이루어지는 자기주도학습으로 학습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수만휘기숙학원 윈터스쿨 학생들은 전문 강사진의 현장수업을 들으면서 취약한 부분이나 모르는 부분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다. 혼자 공부할 때의 한계를 벗어나 선생님과 소통하면서 문제점을 찾고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바로바로 채워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적의 학습환경과 수준 높은 강의, 타이트한 생활관리가 뒷받침되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며 무엇보다 학생들 스스로 능동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입시상담을 통해 입시 로드맵을 설정하고 끊임없이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심리수업, 멘토링, 상담을 이어 나가며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것 또한 프로그램에 반영되어 있다.
 
한편, 수만휘기숙학원은 겨울방학 동안 4주간의 정규과정을 수료 한 후, 선택적으로 2주간의 자습과정을 추가하여 학습할 수 있다. 자습과정 동안에는 수업 외에 일과표대로 자습과 질의응답, 입시상담이 이루어지며 엄격한 면학분위기 속에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공부를 마무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