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학과, 전문대수시2차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모집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학과, 전문대수시2차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1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학교는 11월 21일까지 수시 2차 원서접수가 진행된다.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이하 과기전)는 전문대수시2차 기간에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성적과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고3 수험생과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진로상담, 학사편입, 취업 등 다양한 진로 탐색 활동을 이어가고, 수도권,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과기전은 항공정비 실무경력 30년 이상의 전문 교수진과 더불어 B737 기종 및 중·대형기 정비교육이 가능한 교육시설 및 제반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국토부로부터 B737 기종한정 인가기관으로 선정되어 국가기술자격증인 항공산업기사 실기 시험장으로도 지정됐다.

학교에서는 맞춤형 항공정비사를 양성하기 위해 항공정비 분야의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진행하며 정비파트 항공정비사를 비롯한 취업과 군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항공정비 기술부사관도 배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과기전은 국토교통부 지정 항공정비사 양성 전문교육기관으로 졸업 시 전문대와 동일한 2년제 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하며 내신과 수능성적 반영없이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