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경영학·심리학 1월 개강,..재직자특별전형 대상자 지원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경영학·심리학 1월 개강,..재직자특별전형 대상자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1.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특성화고졸 재직자특별전형은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서류종합평가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등 실업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산업체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재직자들을 위한 특별전형에 지원하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1월에개강하는 경영학·심리학 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PC, 모바일로 수업에 참여한다”며 “평균 2년에서 2년 6개월의 짧은 기간 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이 가능하고 4년제 대학보다 등록금, 시간 등을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바쁜 시간으로 재직자특별전형을 찾는 직장인들이 본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온라인 학습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에 진학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5과목 이상 학습자에 한해 상위 성적 50% 이내에 들면 성적 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신입생들은 중앙대학교 도서관과 체육관, 구내식당 등과 같은 편의시설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 경영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에서는 재학생들에게 성적우수장학, 재수강장학, 생활복지장학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통해 수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경영학에서는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분야를 아우르고 심리학사 과정에서는 심리학 필수과목인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인지심리학, 그 외 전공선택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학교에서는 다양한 학점인정 방법을 병행해 짧은 기간에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도록 학습설계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