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 스마트스토어 오픈…캠핑 인기 속 곱창 시리즈, 베스트제품 올라
진지 스마트스토어 오픈…캠핑 인기 속 곱창 시리즈, 베스트제품 올라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글로벌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가운데, 곱창시리즈가 베스트 제품에 올랐다고 밝혔다.

다양한 캠핑 밀키트를 판매 중인 진지는 지난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추가 개설해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이번 스마트스토어 오픈 이후 특히 곱창 시리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10월~11월 캠핑 시즌을 맞아 국내 캠핑 장소에서 주류와 함께 맛보기 좋은 캠핑곱창 밀키트의 선호도가 높아진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진지 황소곱창 시리즈’는 후기 2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밀키트 품목이다. 해당 제품은 진지 특제 소스로 연육해 곱창 특유의 잡내, 누린내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스팀초벌을 통해 불필요한 수분, 지방, 잡내를 제거한 만큼 부드럽고 고소한 곱창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떡볶이는 물론 부추 등 각종 야채, 밥과 함께 볶아 먹기 좋아 홈파티 음식, 캠핑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캠핑곱창으로 알려진 진지 황소곱창 시리즈는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소특양으로 구성돼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전 품목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HACCP 지정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다. 

진지 관계자는 “진지 공식 스마트스토어 추가 개설 이후 곱창 주문이 급증했다. 곱창 밀키트가 늦가을 캠핑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주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라며 곱창 명가의 맛을 구현한 초간편 진지 황소곱창 시리즈와 함께 캠핑, 홈파티의 즐거움을 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