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마카 마카(Maka`Maka)', '모로칸오일' 광고모델 활약
신예 걸그룹 '마카 마카(Maka`Maka)', '모로칸오일' 광고모델 활약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7.2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걸그룹 '마카마카'  / 블루문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신인걸그룹 '마카 마카 (Maka`Maka)'의 멤버 '희수, 은비'가 데뷔를 앞두고 모델 활동부터 하게 되었다. 

청량 에너지의 당찬 신인걸그룹 5인조 '마카 마카 (Maka`Maka)'의 멤버 '희수, 은비'가 모로칸 오일의 바이럴영상모델로 활약할 예정이이다. 이를 계기로 K-POP 대표 걸 그룹으로 발돋움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모로칸오일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모로칸오일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전달했다.  
  
'희수, 은비, 채원, 다슬, 디아'로 구성된 신인 걸 그룹 '마카 마카(Maka`Maka)'는 8월 초 타이틀곡 '버닝 파워 (Burning Power)'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버닝 파워 (Burning Power)'는 다수의 히트곡 작곡가 '4번 타자'와 유명 아트디렉터, 스타일리스트, 안무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앨범이다.

또한 '마카 마카'는 무더운 여름을 날리는 시원한 음악인 '버닝 파워 (Burning Power)'로 '회수, 은비, 채원, 다슬, 디아로 구성된 신인걸그룹으로 무더운 여름을 날리는 시원한 음악을 가지고 8월초 데뷔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