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고교위탁교육, 4차산업 유망과정으로 운영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고교위탁교육, 4차산업 유망과정으로 운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0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4차산업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전망 높은 유망직종에 해당하는 영상편집, 사물인터넷, 정보보안, 3D프린팅,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미용 고교위탁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고교위탁 교육과정(일반고 특화과정)은 교육비, 교재비, 실습비 등 일체를 국비 지원 받는 교육과정으로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현장에 투입 가능한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일반고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직업전문학교는 38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랜기간 쌓아온 교육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고용노동부 4차산업선도인력양성기관으로 선정된 4차산업특성화 교육기관답게 일반계 고등학교 학생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향후 전망 높은 4차산업관련 유망직종을 고교위탁교육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본교에서는 실무중심 교육프로그램으로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2:1멘토링 시스템과 자격증 취득반, 공모전·대회 준비반, 업계 실무자 초빙 특강 등 다양한 교육환경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는 현재 2023학년도 고교위탁교육 과정 교육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