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영어, 2023 영어학원 창업 사업설명회 개최
ITC영어, 2023 영어학원 창업 사업설명회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주)아이티씨교육에서 영어학원 창업을 위한 2023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ITC영어의 지난 2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사업 계획과 신규 영어학원 가맹모집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이티씨교육에 따르면 사업 계획과 더불어 자본 없이, 또는 소자본 영어학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우수한 커리큘럼과 신뢰성 있는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설명도 이루어질 계획이라 밝혔다.

동시에 아이티씨교육의 가맹사업 관련하여 무분별한 가맹 확장 경영을 하지 않고 실속을 다져왔다는 점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있다는 점 역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씨티교육의 핵심 커리큘럼에 대한 소개 역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서 눈여겨 볼 점이다.

지난 25년 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교육 프로그램과 컨텐츠, 이미 그 성과를 인정받아 특허를 취득한 바 있는 하브루타 방식의 교육은 아이티씨교육의 영어 커리큘럼의 핵심이다.

또한 대면, 비대면 양방에 각각 최적화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며, 어떠한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최소화하여 커리큘럼 과정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지도 관리하는 것에 대한 노하우 역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아이티씨교육 관계자는 "국내에서 영어를 모국어처럼 배우는 기회가 생긴다면 굳이 유학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언어로써의 영어를 배우고 싶은 환경을 더 넓힐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ITC어학원은 1997년 이후 ‘국내에서 유학!’이라는 슬로건으로 25년간 수많은 학생들을 배출하여 미국 등 유명대학에 진학시킨 사교육 기관으로 동시통역 프로그램과 모국어 습득 방식을 접목시킨 ITC어학원만의 교수법을 바탕으로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무려 12개의 특허를 출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