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조리 고교위탁교육 추가모집, 경문실용전문학교 현재 접수 진행 중
호텔외식조리 고교위탁교육 추가모집, 경문실용전문학교 현재 접수 진행 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경문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경문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실무·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 고교위탁교육 과정이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모집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경문실용전문학교의 2023학년도 고등학교위탁교육 과정은 고용노동부와 교육부에서 일반고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특화된 직업교육을 교육비·교재비·실습비 전액 국비지원을 통해 제공한다.

학교 관계자는 “인기 과정인 호텔외식조리·푸드스타일링 과정에서 추가모집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어 학부모와 학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등 4개 이상 국가공인자격증을 취득한 학생을 포함해 4관왕, 3관왕, 2관왕 등 1년 과정 동안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한 수료생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문실용전문학교에서는 38년 동안 쌓아온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입학 예정인 교육생들에게도 특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부천·김포 등 경기도 지역 외에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입학 문의와 추가접수가 이어지고 있다. 호텔외식조리 과정 외에도 드론조종, 건축디자인, 패션디자인, 영상디자인, 시각디자인, 보석디자인 등 전망 높은 취업과정의 접수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경문실용전문학교는 대통령표창 수상기관으로 고3위탁교육 학생들을 위해 기숙사(생활관)연계도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