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덕,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피자 부문 1위 수상
피자덕,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피자 부문 1위 수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2.2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피자덕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리미엄 피자 피자덕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022 브랜드대상 중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그 가치를 인정받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되어 27일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피자덕은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업체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피자덕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덕은 지속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한 각종 제반 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증가, 신메뉴 개발, 샵인샵 브랜드 론칭, 마케팅 등 다각적인 채널강화를 통해 브랜드를 강화해 온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불우이웃에게는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전국 매장에 ‘피자덕 행복 나눔 프로젝트’ 배너를 제공·비치하였으며 매장으로 찾아오는 불우이웃 아이들에게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으며 주기적으로 보육원, 어린이재단 등 후원도 이어가고 있다.

고객분들에게는 보다 더 맛있는 피자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피자덕은 올 1월 신메뉴 ‘갓새우’ 피자를 출시했다. 

야들야들한 새우가 가득한 ‘갓새우’ 피자는 칠리소스 및 갈릭소스의 조합과 인기토핑이 어우러진 신메뉴로 풍미와 다양한 식감을 선사하여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업체 관계자는 “피자덕을 론칭하고 지금까지 '피자' 하나만 생각을 하면서 불철주야 신메뉴 개발과 고객과의 소통 등 다양한 마케팅과 노력을 이어간 결과 론칭 이후 171% 상승한 성장률이라는 성과와 '2022 올해의 우수 브랜드대상 1위' 선정이 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에 감격스럽고, 감사하다는 생각을 감출 길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며 "그 동안 더 좋은 메뉴를 개발하고자 하는 땀과 시간을 투자한 임직원들의 노력과 각자에 자리에서 묵묵히 힘써주신 전국 가맹점주 그리고 고객님들의 꾸준한 성원 덕에 금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전하면서 "금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다시 시작이라는 생각에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전국 가맹점주님과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로써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