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미용예술학과, 정시모집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미용예술학과, 정시모집 기간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미용예술학과, 범죄심리학과는 정시모집 기간 수능점수 반영 없이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하기수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서강전문학교는 2023학년도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금 지원을 확대하고 특별전형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등 장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며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운영하는 스파르타반은 경찰공무원 등 공무원 합격을 위해 정기 모의고사 실시와 가산점을 위한 무도 단증 및 자격증 취득지원, 체력 시험 등을 위한 체육관 운영과 면접시험 1:1 코칭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학교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태권도, 유도, 검도 등의 무도수업을 통해 유단자로서 시험의 가산점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인학과, 미용예술학과, 광고홍보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학교에서는 경영관광학부 일본기업실무 부동산과정도 교육하고 있다. 현재 수능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이어, 서강전문학교는 전문 사회복지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12월 31일에 개강하는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보육실습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현장에서 근무할 사회복지사를 육성하고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뿐 아니라 보육교사 자격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2년 내 사회복지학, 아동보육계열의 전문학사학위를 취득과 동시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