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교 신편입 대안,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사이버대학교 신편입 대안,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3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2023학년도 1월 개강반 총장명의의 경영학사, 심리학사 과정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 전문 교육기관이다. 1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사이버대 신편입 대안으로 직장인, 주부, 사업가 등이 1월 개강반에 지원하고 있다”며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학사학위 취득을 100%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 취득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원격교육기관, 교육부 정식인가 기관으로 경영학,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등록금에 부담을 가진 직장인, 주부 등이 대학 등록금보다 저렴한 교육비와 자격증 취득 시 2년 정도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학생들은 출퇴근 시간에 모바일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고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중앙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교육부 정식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해 수강을 희망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부터 원격미래교육원 수강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집중적인 학습관리와 설계로 열심히 수업에 임한다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