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훅트포케,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
프랜차이즈 훅트포케, 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30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훅트포케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하와이안 음식 포케 프랜차이즈 훅트포케는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2022올해의 국민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심사는 단기적인 성과에 따른 브랜드 평가가 아닌 브랜드 관리 수준, 브랜드 경영 및 조직 체계 구축 정도, 구성원들의 브랜드에 대한 몰입도 등의 항목을 중심으로 평가 되었으며, 훅트포케는 하와이안 음식 프랜차이즈 부분 1위에 선정 되었다. 

훅트포케는 하와이안 음식 포케 전문점으로 미국과 유럽을 돌며 오랜 기간 포케 메뉴개발 끝에 2018년 을지로에 본점을 오픈 하였으며 기존 방식과는 차별화 된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 된 포케 메뉴 라인업을 구성하여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훅트포케는 서울 용산점, 수유점, 판교점을 연이어 오픈 하였으며 양재점 및 구리점이 추가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출처 =훅트포케

훅트포케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오픈하게 된 훅트포케 가맹점은 오랜기간 직영점을 운영하며 쌓은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였으며 초보자도 아주 쉽게 조리 및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였다”며 “2023년 1월 추가 오픈 예정인 훅트포케 구리점, 양재점 또한 본사 전문 슈퍼바이저가 밀착 관리함으로써 매장 운영의 전문화 및 안정적인 매출 관리가 이뤄 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훅트포케 본점은 2019년 TVN 수요미식회 204회 샐러드편에서 소개된 후 롯데월드점, 선릉점, 공덕점 등 직영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시스템을 구축했다.

훅트포케 본사에서는 포케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주를 위해 상권분석부터 매장 오픈까지 전 과정을 본사 전담 팀을 통해 1:1 밀착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훅트포케 본사에서는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주를 위하여 초기 20호점까지 1500만원 상당의 창업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