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우리집? 초학세권, 특화커뮤니티 등 실수요자 이목집중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여기가 우리집? 초학세권, 특화커뮤니티 등 실수요자 이목집중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07 11: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세권, 교통호재, 합리적인분양가 눈길

양주옥정신도시는 그동안 경기 북부에 위치해 서울 도심과 멀다고 저평가 받아왔지만, 최근 수도권7호선, GTX-C노선 등 교통호재로 인해 분위기가 크게 바뀌었다. 또한, 체계적인 도시 계획 하에 진행된 완성형 신도시로서 3040 실수요층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대방건설은 8월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를 선보인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양주옥정지구A-2블럭에 들어서며, 지하2층 ~ 지상 최고 37층, 총8개동에 전용면적 75㎡ 502세대, 84㎡ 584세대 전체 1,086가구로 조성되는 2020년 양주옥정신도시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이다.

▲양주옥정신도시 금년 마지막분양 및 합리적인 분양가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양주옥정신도시의 2020년 마지막 분양단지로서 뜨거웠던 양주옥정신도시의 분양열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예상된다.

해당 단지는 최근 양주옥정신도시에 분양했던 주위 타사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소비자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말이다.

▲학세권과 생태공원, 특화커뮤니티를 품은 아름다운 프리미엄 대단지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단지 바로 앞 초∙중교(예정)를 품어 자녀들의 안심통학이 가능해 학부모들에게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옆 옥정생태공원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녹색단지의 장점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지난 ‘양주회천신도시 노블랜드 센트럴시티’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단지 내 볼링장이 옥정지구 최초로 적용되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 된다.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 높아지는 양주옥정신도시, 주거 가치 쑥쑥…분양 흥행 예고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단지는 서울 중심부로도 이동성이 탁월하다. 양주 IC∙옥정 TG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 도로(22년 완공 예정) 등의 주요 광역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돼 수도권 일대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성이 확보됐다. 

게다가 입주민 전용 셔틀버스 무상 제공(예정) 및 단지 출입구 바로 옆 버스 정류장의 위치로 인해 인근 교통 인프라 이용 및 단지 내외로의 기동성을 모두 갖춘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또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된 1호선 덕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덕정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서울 청담, 반포 등 강남 요지를 잇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의 경우, 양주 옥정신도시까지 연장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한층 좋아질 전망이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광폭거실 특화설계, 커뮤니티 및 조경 등 실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노력 중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심고객등록을 통해 분양일정, 이벤트 등을 쉽게 안내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아파트분양 2020-08-07 12:21:00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5차 아파트 특별분양
평당 700만원대 파격가 공급 / 2430세대 프리미엄 대단지
학세권(단지내 초등학교 건립예정) / 숲세권 / 공세권 / 역세권(화성시청역)
26평,30평,33평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
청약통장 무관 / 전매 무제한 / 최근 부동산규제 반사이익 최적 사업지
중도금 60%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사업지 인근 대규모산업단지 조성(화성바이오밸리/에코팜랜드/송산그린시티)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 2022년 개통예정(여의도까지 30분정도 소요)
수도권 제2외곽고속도로 송산~봉담 구간 2021년 개통예정
그외 다수의 교통호재로 향후 시세차익 최소 2억이상!!!
분양문의 : 1661-7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