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원큐페이 프로당구단 김가영, ‘여자 프로당구'(LPBA) 통산 5승 달성
하나카드 원큐페이 프로당구단 김가영, ‘여자 프로당구'(LPBA) 통산 5승 달성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1.0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BA 챔피언십 우승자 김가영 선수.(사진제공/하나카드)
LPBA 챔피언십 우승자 김가영 선수.(사진제공/하나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원큐페이 프로당구단의 김가영 선수가 LP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저녁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소노캄 고양 호텔에서 열린 이번 결승전은 여자 프로당구(LPBA) 투어 ‘최다 우승자’ 김가영 선수와 ‘최연소 챔피언’ 김예은(웰뱅피닉스) 선수의 대결이 펼쳐졌다.

김가영은 통산 8번째 LPBA 결승 진출로 이중 5번을 우승하며 여자 당구 ‘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가영은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우승할 수 있어 너무 좋다. 좋다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다”며 “최근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제가 할머니께 크게 해드린 것이 없다. 이번 우승 트로피는 늦었지만 할머니 영전에 보여드리고 싶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6월 창단 후 참가한 첫 팀 리그에서 우승하는 저력을 보여준 하나카드 원큐페이 당구단은 10월 진행된 LPBA 개인 투어에서 김가영의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에 또 다시 우승했다.

하나카드 원큐페이 당구단의 새로운 구단주인 이호성 대표이사는 “취임 후 첫 대회에서 우승이란 큰 선물을 안겨준 김가영 선수와 원큐페이 당구단 그리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의 역할 수행을 위해 올 해에도 더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