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찰경호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찰경호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1.2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경찰·복지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대학 자율모집 기간에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경찰무도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등이다.

서강전문학교는 내신 또는 수능 성적 반영 없이 100% 일대일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올해 대학 진학을 앞둔 고교 3학년, 고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일반 대학 재학생, 졸업자 등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경찰무도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진로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 로드맵을 설계하고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해 학생과 학부모의 학비 부담을 최대한 덜어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수업은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해당 분야 취업에 안정적으로 연계될 수 있게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8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 최연소 여자 경찰 배출, 97% 편입률 및 취업률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점은 서강직업전문학교가 가진 장점들 중의 하나이다”고 설명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연간 약 5000여명의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교육생뿐만 아니라, 사회복지학과에서는 매년 약 8000여명의 사회복지현장실습 수료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학과는 현재 얼리버드 장학혜택을 제공하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사회복지 진로상담을 실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