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타 최신상 공기청정기 ‘더스트레이저’ 14일 라이브커머스 ‘그립’서 소개
에어비타 최신상 공기청정기 ‘더스트레이저’ 14일 라이브커머스 ‘그립’서 소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8.1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어비타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에어비타의 공기청정기 신제품 ‘더스트레이저’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을 통해 소개된다.

에어비타 측에 따르면 “최근 언택트 소비문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신제품 ‘더스트레이저’를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인 ‘그립’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에어비타

에어비타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 ‘더스트레이저’는 제품 출시 전 와디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된 적 있는 제품으로 와디즈 론칭에서 1940% 기록을 달성, 앙코르 펀딩까지 진행된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더스트레이저는 레이저 센서를 통해 정확한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필터를 구매할 필요 없이 물 세척만으로 새 필터처럼 사용 가능한 반영구 필터라는 점에서 유지 비용 절감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2020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정화기 부분 수상기업으로 선정된 ‘에어비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트레이저 제품은 오는 8월 14일(금), 오전 10시 30분에 라이브커머스 그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