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3단 높이 조절 ‘에브리데이 스텝박스’ 선보여
멜킨스포츠, 3단 높이 조절 ‘에브리데이 스텝박스’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실내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블록세트 하나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를 선보였다.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130mm부터 225mm까지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가벼운 스텝운동부터고난도 동작이나 하드 트레이닝 운동이 가능하다. 테크와 블록을 한번에 정리 가능하여 블록 분실 위험이 적고 공간 차지 비중이 낮다. 

멜킨스포츠 계단오르기운동기구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가로 650mm, 세로 260mm 발판 사이즈이며, 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형태의 재질인 TPR 소재를 상단과 하단, 사이드에 모두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며 미끄럼이 적다. 

멜킨 계단오르기운동기구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블록 2개 밑면에 8개의 파츠와 스텝박스 밑면에 4개의 딥패턴 파츠가 있어 높은 하중에도 밀림이 없으며 최대하중 200kg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직각이 아닌 13도 A형 구조로 제작하여 충격을 분산시키며 고강도 PP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계단오르기운동기구 ‘에브리데이 스텝박스’는 곡선형 라운딩 엣지로 제작하여 쓸리거나 긁히는 일이 적으며 미세한 엠보 재질의 블록 디자인으로 데크와의 접착력을 높였다”고 말하며 “단순히 딱딱한 운동 용품이 아닌 하나의 가구처럼 느낄 수 있도록 어텀그레이, 어반블랙 2가지 컬러로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