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2023 인기 여행지 사전 투표
마이리얼트립, 2023 인기 여행지 사전 투표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2.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최대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 지원
투표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 제공
인기 여행지 8곳 전체 예약의 42% 점유 압도적
사진=마이리얼트립 제공
사진=마이리얼트립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방콕, 하와이, 파리, 다낭, 대만 등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여행지에 대해 고객 투표를 진행, 추첨을 통해 인당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해외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하반기부터 가장 인기가 많은 주요 8개 도시의 여행지인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방콕, 하와이, 파리, 다낭, 대만을 선정해 고객들의 인기 투표를 진행, 올해 인기 여행지 수요를 사전에 조사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할 방침이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인기 투표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 해외 숙소 및 투어&액티비티 상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이나 숙소와 투어&액티비티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0만원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여행 규제가 완화된 지난해 2022년 6월부터 현재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된 해외 여행 상품 중 주요 8개 도시가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의 42%에 달했다. 특히 일본 자유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지역의 여행 상품 예약 고객 건수는 20만 건에 육박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항공사 특가를 모아서 알려주는 특가 스캐너, 면세품 가격 비교 서비스인 면세점 스캐너도 서비스 중이다. 또한 지난 1월 전 세계 60만 개 호텔과 리조트를 쉽게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는 해외 숙소 서비스를 출시해 12월 대비 해외 숙소 예약이 2배 이상 증가했다.

그로스실 최형표 실장은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해 상품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예비 여행자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의 해외 여행 지원금 프로모션은 이달 24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