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신학기·MOU기념 이벤트 ‘풍성’...“수강료 할인 지원 진행”
서울게임아카데미, 신학기·MOU기념 이벤트 ‘풍성’...“수강료 할인 지원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 원화 과정 운영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나날이 고공 행진 중인 장바구니 물가로 시름 하는 학부모 및 수강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특별 이벤트는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종로, 구로, 수원, 성남, 일산캠퍼스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3월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수강료 40% 할인, 아카데미 방문 시 일일 무료 수업 체험 진행, 등록 시 온라인수강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한 시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학부모님과 수강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수강료를 지원하기로 했다”라며 “MOU를 통해 좋은 퀄리티의 수업과 취업 지원 등 수강생의 꿈을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과정, 프로게이머과정, 웹툰·웹소설 과정 등 게임/온라인 업계에서 근무할 인재 발굴 및 전문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 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10년간 쌓인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로 본원을 포함한 구로, 부산, 성남, 수원, 일산점 등 다양한 지점에서 게임 분야에 진출할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웹툰 국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웹툰 국비지원과정을 실시하고 있는 기관이다. 또한, 2023년 연내 블록체인, VR, 챗GPT 등 신기술 IT 교육 과정을 추가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는 분야별 과정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 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과정까지 책임지는 전문 교수진이 실무 수업을 지도하며 기초교육과 실전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아카데미에서는 회사 생활을 위한 마인드셋 관리 방법도 전수하며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되는 실무적 업무와 이론을 교육하며 장기적인 회사 생활을 위한 마인드셋 관리 방법까지 함께 전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