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플랙스, 피자스웨그로 상호 변경…공격적인 마케팅 예고
피자플랙스, 피자스웨그로 상호 변경…공격적인 마케팅 예고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3.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소자본창업 피자브랜드인 ’피자플렉스’가 3월부터 상호를 ‘피자스웨그’로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피자스웨그는 단순히 상호만 변경하는 것이 아닌, ‘피자스웨그가 가진 정체성과 감각을 찾아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하여 먹는 것 이상에 가치를 전하겠다’는 피자스웨그의 의미를 더해 변화하는 프랜차이즈(피자)에 맞춰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맛 연구를 바탕으로 피자브랜드의 격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피자스웨그 관계자는 고객 구매 패턴과 입맛,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사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피자스웨그는 자가제빵 수제 생도우로 남다른 식감을 자랑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2022년 대한민국 고객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특히 피자스웨그의 시그니처 생도우인 ‘국내산 검은깨 수제녹차도우’ 특유의 쫀득쫀득한 식감은 연령대 구분 없이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면서 건강과 맛을 모두 겸비한 인기 만점 도우로 피자브랜드의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다.

올해는 가맹점주를 위해 식재료 저렴하게 공급하면서 30%대 원가율을 통해 평생 함께할 사업에 동반자로 상생할 수 있는 피자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김인환 루멘그룹 대표이사는 “피자플렉스의 가맹점주 분들은 피자스웨그로 상호 변경을 하고 본사직원들은 같은 자리에서 기존의 가맹점주 분들이 앞으로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 지원을 할 것”이라며 “브랜드 상호 변경으로 인한 혼선을 최소화하고 이번 상호(브랜드명) 변경을 계기로 피자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말했다.

피자스웨그는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피자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를 위해서 창업박람회, 창업지원, 프로모션 등 혜택을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