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현장 진안고원몰 라이브커머스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현장 진안고원몰 라이브커머스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3.03.1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로쇠 수액 라이브방송 축제현장 오픈스튜디오에서 생생하게 즐겨요!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3월 1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운장산 고로쇠 축제 기간 중 첫날인 11일 토요일 오후 2시 축제현장에 마련한 오픈스튜디오에서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기간 중 첫날인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오픈스튜디오에서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사진제공_진안군)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 기간 중 첫날인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오픈스튜디오에서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사진제공_진안군)

이번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는 축제장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해 축제 방문객들과의 소통ㆍ호응하며 현장감 있게 진행된다.

고로쇠 라이브 방송은 14시부터 15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하며 라이브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20% 라이브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6병 묶음 정가 30,000원의 고로쇠 수액은 24,000원에, 12병 묶음 정가 55,000원 상품은 44,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진안고원몰을 통해 구매 후 선착순 구매인증 댓글을 올린 고객 10명에게는 1.5리터 4병의 고로쇠 수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김미화 주천면 이장님을 비롯한 주천면민과 축제장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고로쇠 수액으로 밥 짓기, ▲고로쇠 수액 된장찌개, ▲고로쇠 수액으로 끓여 만든 진안고원 흑돼지 수육, ▲고로쇠 향신간장 피클, ▲고로쇠 막걸리, ▲오미자청 고로쇠 주스 등 고로쇠를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뼈에 이로운 물’이라는 뜻을 가진 고로쇠 수액의 효능·효과와 함께 진안고원 운장산 자락에서 생산된 고로쇠 수액의 특징에 대해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축제기간 중 현장에서는 고로쇠 수액을 직접 맛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을 통해서는 3월말까지 신선한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수액을 채취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