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컨템포러리 브랜드 ‘언톨드레이블’ 런칭, 진취적인 여성 위한 ‘THIS VERY MOMENT’ 컬렉션 공개
잘 만든 컨템포러리 브랜드 ‘언톨드레이블’ 런칭, 진취적인 여성 위한 ‘THIS VERY MOMENT’ 컬렉션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언톨드레이블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이 시대의 가장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컨템포러리 감성을 추구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언톨드레이블(UNTOLD LABEL)이 런칭했다.

지금껏 들어본 적 없는(STYLE UNHEARD OF) 컨셉을 지향하는 ‘언톨드레이블’은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명품 브랜드 못지 않은 고감도의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2030 여성들을 위해 익숙하지만 특별하고 과감하되 부담스럽지 않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F/W 시즌을 맞이해 최초로 선보이는 런칭 컬렉션의 테마는 ‘THIS VERY MOMENT’로 정해 ‘언톨드레이블’의 정체성을 보다 분명하게 드러낸다. 여성들의 일상 속 가장 빛나는 순간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재킷과 코트, 니트, 원피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소재나 원단 선정부터 디자인, 봉재까지 디자이너의 섬세한 계산과 감각을 더했으며 자주 입어도 질리지 않고 보면 볼수록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절에 특히 노력을 기울였다.

‘언톨드레이블’의 런칭 컬렉션을 미리 엿본 패션 관계자들은 “심플하고 간결한 오버사이즈 디자인에 독자적인 슬림핏 패턴을 더하는 등 과감하면서도 세심한 터치가 인상적”이라고 평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언톨드레이블’ 측은 “한 철 입고 질리는 옷이 아니라 두고두고 손이 가는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 왔다. 시간이 지나도 바래지 않는 일상의 순간 순간을 돋보이게 만드는 컬렉션을 통해 진보적이고 진취적인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싶다”고 말했다.

8월 31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니크 패션 편집샵 ‘W컨셉’을 통해 공개될 ‘언톨드레이블’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31일부터 일주일간 모든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언톨드레이블’ 로고가 찍혀 있는 항균 면 소재 마스크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언톨드레이블’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