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카스테라젤리’, 무점포 창업 마케팅 및 홍보 지원
‘콜라겐카스테라젤리’, 무점포 창업 마케팅 및 홍보 지원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3.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콜라겐카스테라젤리가 무점포 창업 마케팅 및 홍보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을 열지 않는 무점포 창업 형식으로, 창업 비용과 임대료 부담이 없다. 특히 무점포 창업의 안정성 우려를 없앨 수 있는 사후관리 차원의 효과적인 마케팅 및 홍보지원도 실시된다.

콜라겐카스테라젤리는 사업 계약 직후부터 상권분석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원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내 지역 독점 영업권 보장을 통한 운영 안정성을 높인다. 불필요한 경쟁을 없애고 꾸준한 수익 창출이 가능한 포인트를 적용했다. 주로 카페 등의 고정 위탁판매점 15곳의 섭외 지원도 이뤄지고 있다.

특히 TV, 광고, 마케팅 홍보지원이 뒷받침된다. 무점포 사업은 오프라인 매장의 존재 여부로 인한 장점을 누릴 수 있지만 반대로 매장의 부재가 주는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

콜라겐카스테라젤리의 경우 효과적이며 안정적인 마케팅 및 홍보지원을 통해 이런 걱정을 줄여준다.

콜라겐카스테라젤리의 관계자는 “무점포 사업이 가진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키기 위해 계약 직후부터 철저한 상권분석을 기반으로 본사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라며, “TV 광고 및 마케팅 홍보지원도 그 중 하나로, 안정적인 마케팅과 지원을 통해서 창업 안정성을 높이고 꾸준한 수익 창출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콜라겐카스테라젤리는 기능성 디저트 아이템과 커피사업을 접목시킨 아이템이다.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판매처를 섭외, 본사의 체계적인 창업지원이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