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ADDINEDU,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2기’ 모집
(주)ADDINEDU,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2기’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2023년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선정하는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된 (주)애드인에듀가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ADDINEDU의 교육장에서 진행하며, 비전공자들을 주 대상으로 7개월간 진행한다.

금번 진행하는 교육은 리액트(REACT)와 스프링부트(Spring Boot)를 활용한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으로 전액국비지원으로 진행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교육은 JAVA 프로그래밍 기초를 시작으로 프론트엔드, SPA, 백엔드, 데이터관리, 클라우드 등 S/W개발자에게 필요한 종합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교육 수강자에게는 훈련장려금 월 최대 81만 6000원이 차등 지급되며, 취업지원 및 기업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사양 코딩용 노트북과 전문 취업컨설턴트 1대 1 상담 기회, K사 현업 개발자의 멘토링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취업정보가 부족한 비전공자를 위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애드인에듀 관계자는 “개발자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번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을 통해 개발자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입문부터 시작해 취업까지 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전공자들도 어려움 없이 도전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애드인에듀는 지난해 고용노동부의 Node.js기반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한국전파진흥협회 메타버스 아카데미 운영, 서울인적자원개발위원회 ELK 시각화를 활용한 풀스택 과정, 서울시 SeSAC 메타버스 XR콘텐츠 과정, 서울인적자원개발위원회 딥러닝 활용 AI로봇 자율주행 과정 등 폭넓은 대표수행사업을 진행하며 개발자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