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니 박주현 대표,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에서 글로벌 한국 문화산업 대상 수상
스모니 박주현 대표,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에서 글로벌 한국 문화산업 대상 수상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3.03.31 09: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한국문화산업대상”의 위상에 걸 맞는 K-culture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 = ㈜스모니의 박주현대표는 29일 한국프레스센터(20층)기자클럽에서 열린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한국문화산업대상”을 수상하였다.

2023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2023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박주현 대표가 글로벌한국문화산업대상을 수상하였다.(사진제공_(주)스모니)
2023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글로벌한국문화산업대상을 수상한 (주)스모니 박주현 대표

본 행사는 양승조(제38대 전 충남도지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송방원(국회출입기자클럽회장)과 이보길(한국방송신문협회장)등의 축사와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스모니(대표이사 박주현)는 K-pop오디션과 K-culture를 앞세워 태국과 중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현지에서의 교육사업과 한국의 교육사업을 연계시킨 교류사업과 한국의 문화관광사업 미래의 먹거리 K-콘텐츠를 수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회사이다.

(사진제공_(주)스모니)
왼쪽부터 홍희정 이사(스모니 총괄이사)와 박소연양(박주현대표의 자녀로 대리수상)과 최창수교수(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심사위원장)순이다. (사진제공_(주)스모니)

박주현 대표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글로벌한국문화산업대상"의 명성에 부응하여 K-컬처를 전 세계인들에게 전파하는데 더욱 열정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독자 2023-04-12 13:12:13
기자님 기사 대충 쓰시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