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선정성 전단지 수거활동 나선 강남 청년들
불법 선정성 전단지 수거활동 나선 강남 청년들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3.04.1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최근 강남구 거리 일대에 불법 선전성 전단지 살포량이 증가해 도시 미관을 해치고, 청소년에게 악영향을 끼치는 등 지역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강남 청년들이 수거활동에 나섰다.

지난 9일, 태영호 의원(국민의힘 최고위원, 강남구갑, 외통위)과 강남갑 소속 청년위원회 약 30여 명이 플로깅 봉사활동을 통해 불법 선전성 전단지 수거 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은 태영호 국회의원 지역구 사무소가 위치한 학동역에서 출발-신사역 가로수길 일대-잠원한강공원로 등을 이동하며 불법 선정성 전단지와 쓰레기 수거 활동을 펼쳤으며, 이날 강남 거주 청년들 외에도 타지역 청년들과 프랑스, 러시아 등 외국인 유학생들도 함께했다. 

사진_강남갑청년위원회
사진_강남갑청년위원회

강남갑 청년위원회를 결성 조직하고 운영한 손민기 강남구의원은 "이번 플로깅 행사를 통해 깨끗한 거리와 환경 지킴이 활동을 계속해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한 청년위원회 차승원 위원장은 "작년 청년위원회가 결성된 이후 홍수피해 복구활동, 추석맞이 어르신 미용 봉사활동, 강남역 성금모금 행사, 구세군 냄비 활동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이번 플로깅 봉사에 많은 청년위원들이 참여해 주었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에 나서 살기 좋은 강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_불법 선정성 전단지 수거활동에 나선 강남 청년위원회
사진_불법 선정성 전단지 수거활동에 나선 강남 청년위원회

봉사 활동을 마친 태영호 의원은 "당협이 지역주민들의 민원 해결에 적극 나서고, 지역 발전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야 하는데 강남 청년들이 지역을 위해 먼저 고민하고 행동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불법 선정성 전단지 근절과 수거 활동을 꾸준히 하도록 하겠다"고 함께 활동을 한 청년위원들에게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