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NStyle] 4월 봄 데일리 룩 추천,추천 직업까지?
[JobNStyle] 4월 봄 데일리 룩 추천,추천 직업까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4.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봄이 왔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꽃향기가 가득한 계절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요? 오늘 봄 데일리룩으로 어울리는 스타일은?

사진제공 = Ai_G_Flix

첫 번째 스타일은 플로럴 원피스에 가디건을 매치한 여성스러운 룩이다. 플로럴 원피스는 봄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가디건은 살짝 식은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발에는 편안한 플랫슈즈나 로퍼를 신고, 크로스백이나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데이트나 친구와의 만남에도 잘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데이트나 친구와의 만남에도 잘 어울리는 룩이므로, 사교성이 좋고 친절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예를 들면, 간호사, 교사, 상담사, 호텔리어 등의 직업이있다.

사진제공 = Ai_G_Flix

두 번째 스타일은 데님 팬츠와 티셔츠를 베이스로 한 캐주얼한 룩이다. 데님 팬츠와 티셔츠는 데일리룩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린다. 코디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오버사이즈의 데님자켓이나 셔츠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발에는 스니커즈나 캔버스화를 신고, 모자나 스카프 또는 액세서리를 포인트를 주자. 이렇게 하면 학교나 직장, 쇼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스타일은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예를 들면, 디자이너, 작가, 프리랜서, 엔지니어 등의 직업이 있다.

사진제공 = Ai_G_Flix

세 번째 스타일은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조합한 깔끔하고 세련된 룩이다. 스커트는 A라인이나 H라인으로 실루엣을 잡아주고, 블라우스는 화이트나 베이지 등의 라이트 컬러로 고르세요. 발에는 힐이나 부츠를 신고, 체인백이나 클러치백으로 완성하자.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 미팅이나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자신감 있게 차려입을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비즈니스 미팅이나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자신감 있게 차려입을 수 있는 룩이다. 특히 리더십이 강하고 전문적인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예를 들면, 변호사, 회계사, 은행원, 경영자 등의 직업이 있습니다.

오늘의 추천 스타일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봄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자.

*기사에 사용된 이미지는 참고용 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