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재준, 초록뱀이앤엠 합류
개그맨 강재준, 초록뱀이앤엠 합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0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진 = 이은형, 강재준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개그맨 강재준이 초록뱀이앤엠의 새 식구로 합류했다.

3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측은 개그우먼 이은형의 재계약을 알리며, 남편인 강재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도 함께 전했다.

강재준은 2008년 SBS 10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개그투나잇’의 ‘적반하장’ , ‘웃찾사’의 ‘남자끼리’ 등의 인기 코너를 통해 인지도를 알렸다. 

2017년에는 개그우먼 이은형과 결혼에 골인하였고 ‘1호가 될 순 없어’에 12호 희극인 부부로 동반 출연하여 코믹하고 유쾌한 결혼 생활로 재미를 선사했다.

이후에도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코미디 빅리그’의 ‘슈퍼차 부부’ 코너, ‘이번 생은 같은 편’등의 프로그램에서 찰떡 부부 케미를 과시하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먹방과 다이어트 브이로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이 한 소속사에서 활동하게 된 만큼, 앞으로의 동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강재준과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발전과 더욱 활발한 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초록뱀이앤엠에는 공채 개그맨 출신 방송인뿐만 아니라, 가수, 배우, 스포테이너 등이 다수 몸담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표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