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류원정, 펀한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미스트롯2' 류원정, 펀한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류원정_제공_편한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가수 류원정이 테이 김환 짱재 전수희 소슬지 등이 소속된 펀한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다.

4일 펀한엔터테인먼트(FUNHAN Ent.) 측은 "트로트 가수 류원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틀 이미자'라는 별명과 함께 2015년 KBS 트로트 후계자 오디션에서 우승으로 일찍이 데뷔한 류원정은 2014년 '상사병', 2016년 '심지', 2018년 'Reborn', '복덩이', 2022년 '미운정 고운정', 2023년 '궁디팡팡' 등 다수의 앨범을 낸 실력파 정통 트로트 가수다. 또한 성숙한 음악과는 반전있는 귀여운 외모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21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현역부A 중 유일하게 준결승에 오르며 거침없는 실력발휘를 했다. 그 외에도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불후의 명곡',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트로트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출격, 독보적인 실력을 뽐냈다. 특히 '불후의 명곡'에서는 장윤정의 '꽃'을 불러 3승에 성공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류원정은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와 '대구 금호강 하중도 유채꽃밭 미니콘서트',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등 다수의 무대를 통해 대중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도 했다. 또 지난 2월에는 고향인 경북 경산시의 홍보대사에 위촉된 바 있다.

가수 류원정은 "앞으로 소속사 이름처럼 'FUN' 하게 열심히 활동 할 예정이다. 새 둥지에서 류원정의 새로운 모습들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펀한엔터테인먼트 합류 소감을 밝혔다.

펀한엔터테인먼트 오원택 대표는 "류원정은 이른 데뷔 후 쌓아온 내공과 더불어 젊은 트로트 가수가 가진 통통 튀는 매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에 차세대 트로트를 이끌기에 적합하다"며 "앞으로의 음반 활동 및 무대, 예능 전천후 활약할 류원정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가수 류원정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