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가맹점 지원정책 발표…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컨택(Contact) 전략 제시
3030영어 가맹점 지원정책 발표…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컨택(Contact) 전략 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9.1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3030영어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주)3030영어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언택트시대에 맞는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고 14일 전했다. 효과가 입증된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는 홍보방법을 안내하고, 홍보 인증된 가맹점에 홍보비를 지원한다.

영어회화 전문교육 브랜드 3030영어의 컨텐츠 교육팀장은 “2015년부터 변화되어오고 있는 영어교육정책들을 확인해보면, 그 방향성이 ‘의사소통’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표적으로 2018학년도 수능부터 시행된 영어 절대평가,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영어 말하기 능력 인증제 실시, 논·서술형 수행평가 비중 확대 등이 대표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실용영어 교육 정책들이다”라며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신중히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향이 느껴진다. 그동안은 관성적으로 선택했던 반면에 최근에는 교육정책들을 꼼꼼히 챙겨보고 그에 부합하는 교육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한 학부모들의 콜센터 문의가 급증했다.”고 홍보 지원 취지를 밝혔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교실 3030Tab을 통해 초등영어교육 기초인 파닉스 교재부터 영어도서관, 영어회화와 내신까지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수업에 질적 향상을 위해 초등영어 스피킹에 효과적인 화상 수업 방법을 안내하고, 학원 필수 방역 지침과 필요한 관리 대장 등 학원관리노하우를 전 가맹점에 전달했다”며 "여러 지원책과 더불어 온라인 개학에 따른 ‘화상 수업’, ‘원내 수업’ 방안 안내가 이뤄지며, 많은 가맹원장들에게 감사 인사를 받았다. 추후 가맹원장들에게 더욱 큰 힘이 되고자 개학과 동시에 원생모집을 위한 대대적인 온라인 홍보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영어 학원창업, 영어공부방 창업, 영어교습소 창업 희망자들에게도 동일한 조건의 가맹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