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컬쳐앤라운지, 5월 종각영풍문고점 다양한 기업들 팝업스토어 콜라보 진행
더컬쳐앤라운지, 5월 종각영풍문고점 다양한 기업들 팝업스토어 콜라보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5.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종각에 본점을 둔 더컬쳐앤라운지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클래식 공연은 물론 상시적으로 열리는 미술 전시와 행사들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 일환으로 최근에는 기술과 예술의 만남, (주)파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AI 초상화 팝업을 이어오고 있다.

더컬처앤라운지 종각 지점에 자리한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10분 내에 반 고흐는 물론 구스타프 클림트, 폴 고갱, 라파엘로, 알폰스 무하와 같은 유명 화가들의 스타일로 초상화를 그려주는 서비스이다. 이 팝업은 지난 4월 28일부터 시작해 오는 5월 27일까지 상시적으로 운영한다.

한편 드라마 OST 작사, 작곡을 맡은 음악 감독이자 EDM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지난 해 첫 개인전을 연 팝아티스트 작가 배드보스와의 팝업스토어도 5월 중에 열릴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 팝업 스토어는 배드보스의 다양한 작품 전시는 물론 옷과 머그컵과 같은 다양한 아트 상품도 판매한다. 배드보스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음료 또한 이 기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요소이다.

종각 1호점을 시작으로 하여 마곡 2호점, 강남 3호점을 연달아 열며 노블 안과와의 협업과 더불어 선물 패키지 또한 오픈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부모님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안티에이징을 중심으로 한 노블 V클리닉과 노블 항노화센터를 체험하는 동시에 올인원 자서전 출판 대행 서비스를 함꼐 재공하는 패키지이다. 노블 V클리닉은 피부과와 눈 건조 전문 치료를 포함한 서비스이다. 한편 더컬쳐앤라운지의 모회사인 더컬쳐앤 드림위드에스 출판사에서는 목차 기획부터 인터뷰, 원고 작성과 디자인, ISBN 등록과 유통까지 자서전 출판 대행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여생을 되돌아보며 책으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니어들의 출판이 이어지는 가운데, 안티에이징과 동시에 출판이라는 부모님의 꿈을 이루어 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기획이라는 평과 함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