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국 제품구매 재팬탑텐, 리뉴얼 및 직구이벤트 강화
일본 미국 제품구매 재팬탑텐, 리뉴얼 및 직구이벤트 강화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일본 및 미국 해외구매대행 전문사이트 재팬탑텐(JAPAN TOP10)은 최근 대대적인 사이트 리뉴얼을 완료하고 원하는 해외직구 제품을 찾고 구매하는 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금번 리뉴얼 된 재팬탑텐 사이트에서는 라쿠텐,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조조타운 등의 일본 직구 쇼핑몰 오픈마켓 및 이베이 옥션, 아마존의 미국 오픈마켓은 물론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의 6개 지역 쇼핑몰이라고 볼 수 있는 큐텐까지 아우르며 이들 사이트의 베스트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위해 각 해외 오픈마켓 사이트 플랫폼 별 일일 인기상품,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에 대해 전일과 당일의 흐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시간 인기 TOP 10 키워드도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금번 사이트 리뉴얼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트렌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해 오던 기존의 해외구매대행사이트 ‘4DO’에서 사이트명 변경까지 함께 진행하며 대대적 개편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한눈에 보기 쉬운 UI를 탑재하여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하고, 자동 번역 기능 역시 한층 더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상품 배송비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재팬탑텐 운영사인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재팬탑텐이 새롭게 사이트명을 변경한 만큼 이전보다 더 나은 접속 환경에서 직구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고, 처음에 운영하던 그 초심을 잃지 않고 좀 더 만족스러운 고객경험(CX)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