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 돌하루팡, 참여자 전원 문화상품권 증정
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 돌하루팡, 참여자 전원 문화상품권 증정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0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최근 고객경험의 개선을 위해 모바일 퍼스트 버전으로 새롭게 개편한 제주렌트카 돌하루팡에서 참여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하루팡은 11년간 660만명의 고객이 거쳐간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 플랫폼으로 이번 개편을 통해서 제주렌트카에 집중되어 있던 상품을 항공권 및 숙소, 티켓팅, 여행 용품으로 확대하고 전 상품 실시간 가격비교 및 예약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가입 즉시 2,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등급별 할인쿠폰, 생일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는 등 고객 혜택에 다양화를 주기위해 노력한 부분 역시 눈에 띈다.

이런 돌하루팡이 개편을 진행하면서 어플리케이션 역시 새롭게 리뉴얼 되어 앱 사용 증진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해당 앱을 다운 받고 앱 리뷰를 작성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자 전원 문화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며, 6월 한달간 진행 예정이다.

돌하루팡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돌하루팡을 만나는 것과 동시에 소소하지만 많은 분들이 행복을 느끼시기를 바라며 전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언제나 제주 여행에 초 집중하여 초저가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는 돌하루팡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돌하루팡 서비스 내, 또는 돌하루팡 블로그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