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상담자 대상 박람회 특전 제공
얌샘김밥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상담자 대상 박람회 특전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3.06.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얌샘김밥
사진제공=얌샘김밥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김밥 전문 브랜드 대표주자 얌샘김밥은 6월 15일부터 6월 17일까지 서울 세택(SETEC)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얌샘김밥은 박람회 참가자에 한하여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며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박람회 상담 후 계약진행 시 제공되는 특별혜택이다. 얌샘김밥은 예비 점주들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3,000만원 규모의 자동화 기기에 대한 무이자 대출지원이다. 이는 자동화기기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파격적인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인테리어 반값창업이다. 인테리어 비용의 50%를 지원하여 창업자들의 초기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얌샘김밥은 사전 신청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자동화 주방 시스템을 활용한 조리 과정을 직접 참관할 수 있으며 창업에 관한 궁금한 점에 대해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1:1로 직접 답변해 줄 예정이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운영이 가능한 조리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자동화된 기기와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얌샘김밥의 메뉴들을 조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는 창업 경험이 부족한 예비 점주들에게도 적극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며, 조리 교육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