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에 지명받은 다나카와 함께한 인터뷰와 화보 공개
롤링스톤 코리아에 지명받은 다나카와 함께한 인터뷰와 화보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롤링스톤 코리아에 지명받은 다나카와 함께한 영상 인터뷰와 웹진 인터뷰, 디지털 커버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롤링스톤 코리아와 인터뷰를 통해 만난 다나카는 “여러분이 다나카를 좋아하는 거 부끄럽지 않게 뿌듯하게 만들게요”라고 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앞으로의 목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꿀팁 등 다양한 질문을 통해 앞으로 다나카가 보여줄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같은 시간 공개된 영상 인터뷰는 대한민국의 음악평론가 김영대가 직접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특히 게스트로 다나카에게 <이곳에 추억이 있다>를 선물한 K-ROCK의 전설 부활 리더 김태원이 깜짝 출연하여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쏟아졌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다나카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와 공식 유튜브 쇼츠에서 유쾌하고 솔직한 다나카의 숏터뷰(짧은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론칭 이후 음악 잡지 분야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롤링스톤 코리아 10호에는 커버를 장식한 에드 시런을 비롯해 지올팍, 시온, EXID, 별, 이승윤, 로지, 10CM·웨스턴 카잇·결· 케니더킹·이강승, 비오, 임한별, 수비, 신은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색다른 시선으로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