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미용실, ‘대운 디자이너’ 펌으로 헤어 관리 20% 할인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미용실, ‘대운 디자이너’ 펌으로 헤어 관리 20% 할인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대운 디자이너는 평상시 불편할 수 있는 헤어손질을 펌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고 더불어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대운 디자이너에 따르면 미용실을 방문해 손질을 받더라도 평소 관리 상태에 따라 주변 날씨나 습도에 영향을 받게 되는 만큼 가정 내에서 관리를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여름철 모발 건강상태를 점검하고 헤어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한 선택으로 펌(파마)를 선택하기도 한다.

노원미용실 준오헤어의 대운 디자이너는 "여성 웨이브펌을 비롯해 레이어드펌, 남자펌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여름철 파마 선택은 헤어 시술 후 집에서 손질 및 관리를 더욱 편안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침 준비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다.

직장인의 경우 출근시간에 맞춰 매일 손질하기가 어려운 만큼 같은 펌을 받더라도 드라이기 하나 만으로도 나만의 자연스러운 연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레이어드, 웨이브 펌을 선호한다.

또한 전문적인 헤어샵에서 받은 펌과 자연스러운 연출감을 집안에서 그대로 재현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관리에 어려움이 따르지 않아야 만족감이 더욱 높아진다.

펌 시술은 바쁜 일상 속 준비 시간을 줄여주는 실용적인 헤어 시술 방법 중 하나이며, 평소 관리방법은 머리를 감은 뒤 충분히 말리기만 하더라도 기본 스타일이 유지되는 만큼 편의성이 높다”면서 “특히 과거 펌 시술로 머리손상이 걱정인 고객이라도 디자이너의 점검과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파마 방식과 컷트 방식을 정할 수 있다. 좋은 모발관리 방법은 매장 방문하여 한달에 두 번 정도 프리미엄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모발 관리 차원에서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잦은 습도 변화로 인한 머릿결이나 모발의 탄성 등의 속성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어 미리 커트로 손질하거나 레이어드 펌 등으로 기본 형태를 바로 잡아두는 것이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