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민수호·임도경 키즈모델의 상큼한 여름화보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민수호·임도경 키즈모델의 상큼한 여름화보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개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 공개
민수호·임도경 키즈모델의 상큼한 여름화보 공개.(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민수호·임도경 키즈모델의 상큼한 여름화보 공개.(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뜨거운 2023년의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두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민수호, 임도경 군이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안정감 있게 촬영했다. 뜨거운 날씨와 지친 일상 속 민수호, 임도경 군의 여름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민수호 키즈모델은 블루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6부 바지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살짝 젖은 듯한 ‘웻헤어’를 연출했으며, 운동화로 활동성을 더했다. 환하게 웃을 때 포인트되는 보조개는 민수호 키즈 모델의 매력포인트다. 제작사 측은 밝은 매력으로 촬영장을 단숨에 훈훈하게 만든 민수호 키즈 모델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임도경 키즈모델은 바가지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귀여운 미소가 돋보이는 매력이 있는 모델이다. 배경과 어울리는 하늘색 티셔츠에 소매는 옐로우 롤업 포인트를 줬으며, 카키색 바지에 운동화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임도경 모델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방송제작사)

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민수호, 임도경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종 아동복 브랜드와 협업해 발간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교보문고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