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미용실, 수채하 수석 디자이너 전문 MZ스타일 선보여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미용실, 수채하 수석 디자이너 전문 MZ스타일 선보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15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미용실 수채하 수석 디자이너가 다가오는 산뜻한 여름을 맞아 헤어스타일을 변신하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첫 번째 디자인은 MZ세대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 허쉬컷요정 수채하 디자이너의 시크니쳐 디자인으로 유니크하고 가벼운 허쉬컷 스타일이다.

언제나 사랑받는 스타일이지만 디테일에 따라 완벽하게 다른 스타일이 될수 있다. 수채하 디자이너는 허쉬컷, 레이어드컷 전문으로 단발, 중간머리, 긴머리에 기장에 맞게 고객이 원하는 니즈와 손질방법까지 1:1 맞춤으로 상담하고 꼭 맞는 스타일로 바꿔준다.

두 번째 디자인은 헤어라인, 페이스라인컷이다. 앞머리 하나로도 이미지와 분위기를 180도 바꿀 수 있는 만큼 갸름해 보이는 사이드뱅, 다시 유행하는 풀뱅, 히메컷 등이 인기이다 얼굴형을 보완해줄 수 있으면서도 유니크함을 뽐낼 수 있어 연예인 ‘수지’앞머리로도 유명한 히메컷을 얼굴형에 맞춰 디자인해준다.

네이버, 카카오 다양한 플랫폼으로 예약 가능하며 첫 방문 20% 이벤트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