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초밥마켓 과천래미안점, 성황리 오픈… “당일생산 한정판매 초밥도시락 맛보세요”
로봇초밥마켓 과천래미안점, 성황리 오픈… “당일생산 한정판매 초밥도시락 맛보세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초밥 테이크아웃 전문점 로봇초밥마켓 과천래미안점이 이 달 성황리에 오픈하며 원문동초밥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로봇초밥마켓은 초밥 재료 전문 유통기업 ㈜푸드어스가 본사의 유통망 및 노하우를 활용해 런칭한 프리미엄 초밥창업 브랜드다. 기존 초밥전문점과 달리 초밥포장 도시락을 중심으로 다양한 일식 메뉴를 선보이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30호점의 가맹점을 오픈한 로봇초밥마켓은 과천래미안점을 통해 과천초밥 시장에 진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초밥도시락을 당일생산 및 한정판매하여 프리미엄급 네타로 만든 신선한 초밥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7천원 상당의 수제 맥주를 무료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봇초밥마켓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과 수준급 스시집 못지 않은 신선한 재료가 우리의 경쟁력”이라며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원문동초밥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의 음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