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나디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6.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르하임에서 운영하는 위생뷰티 전문 브랜드 나디브(NADIV)가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5일부터 6월 17일까지 서울 세텍 전시관에서 진행된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국내 200여개의 브랜드가 350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거대한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예비 창업자 및 자영업자들이 최신 창업 트렌드와 가맹상담을 받기 위해 박람회장을 방문했다. 

나디브는 ‘시작과 끝, 일상을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이 위생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올바른 기준으로 선택하고 일상 속에서 관리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교육 시스템을 가지고 위생뷰티 전문가를 양성하여 위생뷰티의 올바른 문화를 선도하는 위생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본 런칭에 시동을 걸고 있는 나디브는 현재 프리런칭 시기에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나디브 가맹본부 관계자는 “나디브는 컨피덴셜 프리런칭과 프로모션 제공으로 런칭 전 창업을 결정한 예비 가맹점과 대리점이 70개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나디브 가맹본부의 프로젝트팀이 찾아가는 멘토링 서비스인 ‘나디브 Re-샵컨설팅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시간을 내서 창업박람회를 방문하기 어려운 자영업자들이 최신 창업 트렌드 정보와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나디브는 이번 박람회가 종료된 이후, 박람회에서 상담받은 예비 창업자들과 나디브 Re-샵컨설팅 프로젝트를 통해 신청한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람회장과 Re-샵컨설팅을 통해 설명회 참여를 신청한 예비 창업자들이 실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런칭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간인 만큼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나디브 가맹본부는 6월 19일 대전에서 진행되는 창업 설명회를 시작으로 20일, 22일, 23일에 걸쳐 진행되는 부천 창업설명회와 천안, 전주 등 전국 각지의 센터를 통해 나디브의 창업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 이후에도 나디브 창업 상담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나디브 창업 상담을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