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룰루, 시원함을 전하는 ‘스포츠쿨미스트’ 런칭
헬씨룰루, 시원함을 전하는 ‘스포츠쿨미스트’ 런칭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헬씨룰루가 스포츠 쿨 미스트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헬씨룰루는 프로운동 선수 및 트레이너와 협업을 통해 운동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는 건강 뷰티 브랜드다.

이번에 런칭한 스포츠 쿨 미스트는 운동 후 또는 더위를 느낄 때, 몸에 뿌려주면 시원함이 일정 시간 지속되는 쿨링 제품으로 쿨링감과 피부 케어까지 올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스포츠 쿨 미스트는 지속되는 쿨링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잎수, 특허 받은 천연 성분을 통해 보습과 진정 및 수분감, 악취제거 등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남아 기분까지 케어한다.

헬씨룰루는 프로운동인들과 협업해 운동에 꼭 필요한 제품을 연구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런칭한 스포츠 쿨 미스트를 비롯해 스포츠 바디 미스트, 올인원팩 등 독특하고 간편한 제품이 운동인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운동인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 할 예정이다.

헬씨룰루 관계자는 “신규 런칭하는 쿨 미스트는 운동 중이나 땀 흘린 후에 시원함과 피부케어까지 간편하게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라며 “더위가 심해지는 여름 일시적이 아닌, 지속적인 쿨링감을 전해주는 스포츠 쿨 미스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헬씨룰루 공식몰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할인 및 추가 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