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칼국수' 4·50대 창업 가맹점주 모집 및 프로모션 혜택 제공
'일산 칼국수' 4·50대 창업 가맹점주 모집 및 프로모션 혜택 제공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일산 칼국수 파주점은 4·50대 요식업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점주를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재 일산 칼국수 파주 본점은 가맹점주들이 큰 초기 자본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 및 유지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우선 가맹비가 없으며, 간판 및 내부 인테리어, 매장 규모 또한 본사에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는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가맹점들이 부담해야 하는 비용을 최소화하여 가맹점주들이 초기 창업에 들어가는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본사의 방침이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자본금과 상황에 따라 매장 규모와 목표 매출, 식자재 납품 등을 맞춤형으로 가이드해주며, 본사를 통해 기본 식자재를 납품받기 때문에 요식업 운영 및 요리 경력이 전혀 없더라도 '일산 칼국수' 본연의 맛을 가맹점에서도 구현해 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 칼국수 행신점(1호 가맹점)의 경우 1인 운영이며, 가게 보증금, 시설 구입비 등을 통틀어 1,000만 원 초반의 비용으로 창업을 진행했고, 운영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초기에 계획한 목표 매출액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면서, "이번 가맹점 모집은 특히 40대, 50대 안정적인 매출을 희망하시는 분들, 가족, 부부가 함께 운영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창업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