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센터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 오픈 및 다양한 요가클래스 런칭
필라테스 센터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 오픈 및 다양한 요가클래스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부산의 필라테스 전문센터인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대표 임근해)가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의 주요 교육대상은 미용목적 보다는 몸이 불편해 건강이나 체형교정이 중점적으로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여러 요가를 접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 및 플라잉 수업도 진행 중이다.

그룹수업과 개인수업이 병행되어 개별적으로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맞춤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맨몸으로 운동하기 힘든 수강생을 위해 기구 필라테스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주로 요가수업은 그룹수업으로 진행되는데, 전통요가나 현대요가처럼 여러 종류의 요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요가실에서 진행되는 플라잉 요가수업은 현재는 개인레슨으로 진행하고 있다. 필라테스 그룹수업 또한 4:1 소수인원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다수 진행하는 경우보다 개별적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는 소규모 센터의 특징을 살려 원장 직강의 수업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회원수를 관리해야 하는 센터보다는 회원 개개인의 체형이나 불편한 곳들을 좀 더 자세히 케어해 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추가로 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도 현재 준비 중에 있어 부산 남천동 내에서 필라테스 및 요가강사를 예정하고 있다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가 광안리 해변가에 있다는 장점을 살린데다 힐링이 될 수 있도록 카페분위기의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임근해 대표는 운동선수였던 부모님의 사이에서 태어나 자라면서 매일 아침운동을 하며 자라고 강사활동과 트레이너 활동을 해 온 운동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학창시절부터 운동 선수 활동을 하다 지도자로 나서며 많은 센터들을 거치면서 여러 종류의 운동을 경험하고 그만큼 사전에 많은 케어 경험을 축적한 상태에서 남천동에 리즈 필라테스 앤 요가를 설립하게 됐다.

임근해 대표는 “좋은 센터, 좋은 강사 및 건강에 좋은 운동은 운동을 하고자 하는 본인의 마음에 달려있다고 본다. 본인 스스로 해낼 수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운동을 시작하길 바라고 여기에 도움을 주는 남천동 필라테스 센터가 되고자 한다”며 “좋은 필라테스 및 요가강사 배출이 목표인데 좀 더 빠른 시기에 그 첫발을 내딛을 수 있게 되어 현재 협회설립을 준비 중이므로 곧 더욱 좋은 활동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